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해외 주거환경개선사업

해피피플, 베트남 냐베구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통한 UN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실천

작성자작성자 사단법인해피피플
작성일작성일 22-03-14 09:46
조회조회 1,913회

해피피플은 GS건설과 함께 베트남 냐베구에 거주하는 빈곤층 가정들을 대상으로 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월 중순 현재 우선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네 가구에 대한 환경개선 을 완료했습니다.


이번 환경개선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주거공간을 제공받은 응우옌 김 토아 씨는"오랜기간동안 경제적 어려움으로 건물에 대한 공사나 수리는 꿈도 못꾸고 있었는데 해피피플과 GS건설에 코로나19 속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멀리 있는 다른 나라까지 와서 가족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곳에서 살 수 있도록 해주셔서 고맙다며"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주셨습니다.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 단체로서 UN이 추구하는 SDGs(지속가능개발목표)중 지속가능한 도시와 주거지를 제공한다는 목표아래 베트남 냐베지역 주거환경개선을 올 6월까지 추가 수혜가정을 선별해 진행할 예정이며 국내외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사업문의 : 대외 CSR 담당 02-6080-2017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부여받은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입니다.

 

batch_01.jpg

 

batch_02.jpg

 

batch_03.jpg

 

batch_04.jpg

 

batch_06.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해피피플, 미얀마 훌레구 컴퓨터 교육 진행
다음글 해피피플, 멕시코 6.25 참전용사를 위한 보금자리사업 사전 조사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