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소식

해피피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 사업, 배분활동 등의 소식을 전합니다.

행복한소식메디페어청년 보건의료봉사단의 따뜻한 봄소식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의 계절이 성큼 다가왔지만아직도 마음이 시린 우리의 이웃을 위해 해피피플이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후원/사업 문의: 02-6080-2017해피피플은 UN 경제사회이사회 (ECOSOC) 특정 분야 협의 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발 NGO 단체로서 UN의 SDGs(지속 가능개발 목표..

자세히보기

그린월드환경교육프로그램kt-alpha와 함께하는 커피박 환경교육 시작!

 kt-alpha와 함께하는 환경교육 프로젝트는 서울시 관악구, 동작구, 양천구 소재 학교, 청소년센터, 지역아동센터, 키움센터에서 총 55회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Kt-alhpa와 함께하는 환경교육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번 환경 교육 프로젝트를 통해 미래세대가 환경보호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자세히보기

캠페인후기6.25 참전 유공자분들에게 돋보기안경을 맞춰드렸습니다.

해피피플은 대한민국의 평화와 자유를 위해 젊은 시절을 희생하시고, 아직도 어려운 생활을 하고 계신 6.25 참전 유공자분들께서 남은 삶을 행복하고 편안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활동을 지속할 예정입니다.후원/사업 문의 : CSR 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 ..

자세히보기

핸즈온봉사활동새 학기 맞이 핸즈온 후원 물품 전달식 진행

 해피피플은 다양한 핸즈온 제품을 후원자분들이 직접 만들어 전달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해피피플은 앞으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 담당 :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

자세히보기

행복한나눔해피피플, 메디페어 의료 보건 대학생 봉사단에 후원 물품 전달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입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 담당 :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 수행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행복한나눔행복드림영농조합법인 아이들에게 우유 한잔의 행복드림

 앞으로 해피피플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시설 등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기관들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단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 담당 02-6080-2017#해피피플 #우유 #우유후원 #행복드림영농조합#사회공헌 #관악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

자세히보기

핸즈온봉사활동현대오토에버&해피피플 제습제 및 천연 설거지비누 후원

해피피플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핸즈온 제품을 후원자분들이 직접 만들어 전달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해피피플은 앞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을 지속할 예정입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 담당 : 02-6080-2017#해피피플 #happypeople&n..

자세히보기

캠페인후기신학기 안경 후원 관악구 지역 아동 청소년 시설 나눔 소식

새롭게 맞춘 안경으로 아이들이 안경 너머 아름다운 세상을 볼 수 있길 바랍니다.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있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할 계획입니다.후원/사업 문의 : CSR 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 분야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

자세히보기

유공자지원6.25 참전 유공자를 위한 겨울 침구류 전달 후기

해피피플은 우리나라를 위해 젊은 시절을 희생하신 6.25 참전 유공자분들을 기억하며, 지팡이, 생필품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활동을 지속할 예정입니다.후원/사업 문의 : CSR 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 분야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로서 UN의 SDGs..

자세히보기

아동청소년지원신학기 맞이 인천 서구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위한 후원

해피피플은 자라나는 아이들을 위해 그룹홈, 쉼터, 학교밖청소년 등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 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

자세히보기

임직원봉사활동LG에너지솔루션이 함께한 사랑의 도시락 전달 봉사활동

해피피플은 앞으로도 독거어르신,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해 급식 및 식료품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입니다.앞으로도 여러분과 많은 기업들의 큰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협의지위를 획득한국제구호개발 NGO단체로서 UN의 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

자세히보기

그린월드환경교육프로그램물 오염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설거지 비누 만들기

해피피플은 우리의 미래세대인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환경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며 UN-SDGS(지속가능개발목표 과제)를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환경교육프로그램 관련 문의 02-6080-2017#해피피플 #그린월드환경교육프로그램 #친환경설거지비누만들기 #친환경설거지비누 #수질오염 ..

자세히보기

임직원봉사활동현대차증권과 함께한 위생용품 후원스토리

 해피피플은 현재 2020년부터 지금까지 여성청소년의 위생을 위한 후원을 지속 진행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민감한 시기의 여성청소년이 혼자만의 고민에서 끝나지 않도록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입니다.저소득 여성청소년을 위해 따뜻한 기업과 후원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

자세히보기

임직원봉사활동한국은행과 함께한 영등포쪽방촌 어르신 생필품 나눔

 이제 추운 겨울이 가고 봄이 왔지만 아직도 우리 이웃중에는 삶의 온도가 영하인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해피피플은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입니다.앞으로도 여러분과 많은 기업들의 큰 관심 부탁드립니다.후원문의 : 대외 CSR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분야 ..

자세히보기

캠페인후기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전달된 위생용품 키트

해피피플은 앞으로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후원/사업 문의 : CSR 담당 02-6080-2017해피피플은 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정 분야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로서 UN의 SDGs(지속 가능개발 목표) 과제 수행에&nbs..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