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여러분의 정성과 나눔
우리의 이웃에게는 또 하루를 살아갈 힘이 됩니다.

교육지원아프리카 케냐 아이들에게 컴퓨터교실을 후원해 주세요

아프리카 케냐에는 꿈을 꾸는 아이들이 있습니다아프리카의 여러 나라 중 케냐 리무르지역엔 영국 식민지 시대 녹차밭에서 일하던 노예의 후손들이 열악한 주거환경과 교육 환경 속에서 힘들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케냐는 현재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직한 상태며 메뚜기떼로 인해 주식인 옥수숫가루 가격이 폭등하여 하루 한 끼도 제대로 챙겨 먹기..

자세히보기

식수지원깨끗한 생수로 모두가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게 후원해주세요

마른 목을 축이려 질병을 마시는 아이들미얀마, 캄보디아의 대도시를 제외한 외진 지역은 대부분 상수도 시설이 제대로 갖춰진 곳이 없고 지하수는 오염되어 우물로 퍼올린 물은 마실 수가 없습니다. 각종 생활용수를 강물을 길어서 사용하며, 우기 때 빗물을 받아 식수로 사용합니다. 케냐의 경유는 오랜 가뭄으로 말라버린 강줄에서 바이러스에 오염됐을지..

자세히보기

염소후원여러분의 후원으로 꿈을 담은 염소를 선물해 주세요

하루 종일 일해도 2달러가 되지 않는 아이들의 미래태어나기도 전에 이미 정해진 운명처럼 케냐의 많은 아이들은 학교를 뒤로한 채 돈을 벌기 위해 일터로 갑니다. 케냐의 빈곤층 청년 대다수는 높은 학업 중도 포기율로 인해 대부분 쓰레기 처리장에서 일용직으로 근무하거나 불안정한 저임금 노동에 종사하며 빈곤의 악순환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해..

자세히보기

긴급구호톤도의 아이들이 배고픔을 잊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배부름보단, 굶주림에 익숙한 아이들해피피플이 급식을 지원하고 있는 필리핀의 쓰레기 마을 톤도의 경우도 세계적인 불황과 물가 상승을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일자리는 갈수록 줄어들고 경제적 어려움에 이제 아이들조차도 방과 후 교실 대신 구걸을 하러 거리로 나가고 있습니다. 쓰레기를 뒤져 팔 수 있는 것들을 모아 몇 푼이라도 가져가야 식구들이 ..

자세히보기

긴급구호마사이족에게 기근과 허기 속에서 살아갈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3년이상 지속된 가뭄과 메뚜기떼의 습격으로 식량 가격 폭등3년간 지속된 이례적인 가뭄과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난 메뚜기떼들이 옥수수, 콩 등을 먹어 치워 케냐의 주식인 옥수숫가루가 귀해지면서 옥수숫가루의 가격은 폭등하였습니다. 주수입이 없이 유목민 생활을 하는 마사이족들은 가축을 길러 생활을 하는 탓에 더욱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지원..

자세히보기